본문 바로가기

막장 그리고 인터넷/Issue

[아이폰] "아이폰"이 6월 29일 공식 출시 된다고하네요.







매니아들을 가슴설레게 했던 iPhone이 드디어 6월 29일 출시 한다고 하네요.
동영상 보니 감탄사가 절로..^^ 근데 터치스크린이라 쉽게 망가가지지 않을라나..
올초부터 마니아들을 중심으로 큰 관심을 끌고 있는 애플 아이폰(iPhone)의 출시일이 6월 29일로 최종 확정됐다.

애플은 '오는 29일(현지시각) 공식 판매 시작'을 확인하고, 아이폰 TV(동영상) 광고 3가지 버전을 공식 웹사이트(http://www.apple.com/iphone/ads)에 공개했다. 6월 중 출시라는 당초 일정에서 큰 변화가 없는 셈이다.

이날 공개된 TV 광고 영상은 실제 아이폰이 동작하는 모습을 다양한 각도에서 담아 사전 체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. <30초짜리 세 가지 첨부영상 참고>

이에 앞서 애플은 지난 달 18일 '아이폰'이 미 연방통신위원회(FCC)로부터 승인을 얻었다고 밝힌 바 있다.

아이폰은 디지털 멀티미디어 재생기, 휴대전화, 인터넷 단말기 기능이 섞인 스마트폰의 일종으로, 키패드가 없고 터치스크린 방식으로 동작하는 것이 특징이다. AT&T 무선 사업부를 통해 499달러(또는 조건에 따라 599달러)에 판매된다. 애플은 내년까지 1000만대를 팔겠다는 계획을 세우고 있다.

인터넷뉴스부 서명덕 기자
출처: 서명덕기자의 인터넷세상